도서관앨범

  • 문화마당
  • 도서관앨범

보도자료

제2회 독서골든벨 성황리에 마쳐

조회수 : 1164
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-02-07 09:57:31
첨부파일

책으로 통하는 양산2회 독서골든벨

성황리에 마쳐

- 올해의 독서왕에 대운초 5학년 임승아 어린이 -

양산시 시립도서관에서는 지난 115일 서남초등학교 다목적강당에서 제2 독서골든벨 대회를 개최하였다.

 

관내 초등학교 4~6학년 학생을 대상으로한 도시 한 책 읽기어린이부문 선정도서 황산강 베랑길을 포함하여 문학, 역사, 과학, 언어 네 가지 주제의 책을 미리 읽고 제시된 문제를 맞혀 최후의 1인을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.

 

특히 올해는 책 한 권으로 하나 되는 양산시 구현을 위한한 도시 한 책 읽기사업 시행으로 독서의 향연에 흠뻑 빠질 수 있었던 의미 있는 한 해로 독서골든벨 대회가 어린이들을 비롯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독서축제의 장으로 발돋움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.

 

최후의 7인에게는 양산시장상을 수여하였으며, 그 중 임승아(대운초 5) 어린이가 올해의 독서왕으로 선정되어 최우수상 수상의 영광을 차지하였다. 그 밖에도 우수상은 김지우(석산초 5), 박상준(서남초 6), 장려상은 이지유(신양초 5), 김민서(삽량초 5), 박희진(삽량초 5), 김도연(성산초 6) 어린이가 각각 수상하였다.

 

대회에 참가한 어린이는 읽었던 책을 얼마나 이해했는지 스스로 확인 할 수 있고, 독서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되어 앞으로 도서관에 자주 방문하여 책을 많이 읽고 싶다.”고 소감을 밝혔다.

 

목록
다음글 다음글 독후화 그리기대회 성황리에 마쳐
이전글 이전글 한책 평가회